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웰컴2라이프' 신재하, 망치로 손병호 아내 살해...정지훈 충격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신재하가 손병호 아내를 살해했다.

10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23, 24회에서는 이재상(정지훈 분)이 라시온(임지연)을 지키기 위해 장도식(손병호) 검거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재상은 평행세계에서 라시온이 갔던 재화동에 뭔가 있다고 판단, 혼자 움직였다. 그 곳에 라시온과 구동택(곽시양)이 도착했다.

라시온은 이재상이 갑자기 튀어나오자 본능적으로 방어했다. 두 사람은 서로 왜 여기에 있는 것인지 물었다. 라시온은 첫 번째 피해자로 추정되는 여자 지양희의 집이라 수사를 하러 온 것이라고 했다.

지양희를 아는 주민은 "애만 불쌍하게 됐지. 지양희 천벌 받아서 반신불수 됐다"고 했다. 이재상 일행은 지양희가 생존해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장도식의 아내 우영애(서혜린)는 아들 주원(엄지성)이 다른 아이들에게 폭력을 휘두른다는 것을 알게 됐다. 주원이는 "보고 배운 게 그런 거잖아. 나도 안 그러고 싶은데 통제가 안 돼"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참다못한 우영애는 이재상을 찾아갔다. 이재상은 자신의 검사직을 걸고 우영애를 도울 테니 강력한 증거를 달라고 했다. 우영애는 이사실 금고에 피 묻은 망치가 있다고 알려줬다.

우영애는 장도식이 지검장을 만나러 간 날 망치를 빼내기로 했다. 라시온과 구동택이 우영애의 뒤를 쫓았다. 양고운(임성재)이 주원이를 데리러 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영애는 무사히 망치를 빼냈지만 주원이가 쓰러져 있는 사진을 받게 됐다. 윤필우(신재하)가 보낸 사진이었다. 우영애는 형사들과 연락하던 휴대폰 전원을 끄고 윤필우가 있는 곳으로 향했다.

이재상은 양고운을 통해 주원이가 사라졌다는 연락을 받았다. 이재상은 우영애 역시 갑자기 달아났다는 소식을 듣고 장도식이 아닌 제3의 인물의 짓이라고 판단했다.

윤필우는 우영애를 향해 자신이 장도식의 혼외자 지선우임을 밝히며 우영애가 빼낸 망치를 들었다. 우영애는 살려달라고 애원했지만 윤필우는 우영애를 향해 망치를 휘둘렀다.

이재상 일행은 우영애가 사망한 사건현장에 도착, 충격에 휩싸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