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936236 0272019091054936236 08 0804001 6.0.14-RELEASE 27 게임동아 0

웹젠,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두 번째 한국형 영웅 '황진이' 공개

글자크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9월 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의 두 번째 한국 캐릭터를 '황진이'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를 금일(10일) 공개했다.

웹젠이 '나선영웅전'의 국내 정식서비스를 위해 새롭게 제작한 한국형 한정 영웅 '황진이'는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UR등급' 캐릭터다. '매혹의 가희'라는 칭호를 갖고 있다. 노래와 시에 출중했던 조선시대 최고의 가희 '황진이'를 토대로 탄생했으며, 거문고를 튕겨 음파로 피해를 주는 '원거리 마법 공격'이 주특기인 '중원' 세력의 영웅이다.

'황진이' 캐릭터의 게임 속 목소리는 다수 애니메이션과 게임은 물론, 광고 나레이션 등으로 알려진 '임윤선' 성우가 맡아 도도하면서도 지적인 모습이 매력적인 '황진이'의 캐릭터를 잘 표현해냈다.

두 번째 신규 캐릭터인 한국형 영웅 '황진이'는 오는 9월 18일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인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직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고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전략적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 타격할 수 있는 '협공'을 통해 SRPG 특유의 재미를 간결하게 구현했으며, 지형 조건과 출현하는 적 속성에 따라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