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넥슨, ‘트라하’ 등 모바일게임 7종서 추석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추석 연휴를 맞아 모바일게임 7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트라하’에서는 추석을 맞아 19일까지 ‘추석맞이! 송편왔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솔로·파티·공격대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송편’을 모아 ‘식혜’, ‘모둠전’ 등 신규 버프 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 전문기술인 채집을 진행하면 아이템이 담긴 ‘한가위 복주머니’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매경게임진

넥슨은 추석을 맞아 모바일게임 7종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는 "트라하". <자료제공=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이달 24일까지 ‘몬스터 처치’, ‘불멸 레이드’ 등 미션 달성 시 빙고 티켓, 코스튬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닝맨 히어로즈’에서는 추석 시즌을 맞아 26일까지 ‘챔피언십 시즌 10’에 참가하면 랭킹 순위에 따라 ‘울크스 석판’과 ‘뱃지’ 등 보상을, 실버 랭크 이상 달성하면 ‘울크스 석판(1개)’을 지급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는 22일까지 ‘요일 사건’, ‘은전 사건’, ‘보부상 구출’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성장에 도움이 되는 ‘허가서’, ‘강화 보존권’ 등을 지급하고, 모든 조건 달성 시 ‘4등급 청룡, 주작의 보패 확정권’을 한 개씩 제공한다. 또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교본’, ‘효과 점수’, ‘강화 보존권’, ‘7등급 보물 확정권’ 등 데일리 보상을 지급한다.

‘오버히트’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기념 ‘고급 영웅 10+1 소환’ 기회를 1일 1회 무료 제공하며 19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송편’ 아이템을 지급한다.

‘열혈강호M’에서는 12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벤트 던전 ‘송편’을 운영하고 이용자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보패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경험치 보패 ‘송편’을 얻을 수 있다.

‘액스’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절구, 당근, 송편 등 추석 특별 재료를 일정 이상 모으면 달토끼 장식의 ‘월장석’을 제공한다. 또한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출석 체크를 하면 서버에 따라 루비(1,000개/1,500개), 정제된 무기 승급석, 정제된 방어구 승급석, 정제된 장신구 승급석 등을 지급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