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 사전 체험 17일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인콩코리아는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사전체험을 오는 17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전체험에는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확인할 수 있는 ‘검은달’의 콘텐츠가 대부분 오픈된다.

사전체험 오픈 전까지 ‘검은달’은 페이스북 게시글 공유, 게임 퀴즈, 가장 누리고 싶은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체험 시작일부터 ‘검은달 너의 캐릭터를 보여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체험 기간 중 ‘검은달’의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을 활용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공식카페 또는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검은달’은 중국의 넷이즈가 자체 개발한 메시아 엔진의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명나라의 광활한 배경을 즐기면서 높은 자유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갖춰 스토리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높은 자유도에 기반한 다양한 콘텐츠는 ‘검은달’의 매력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재미요소이다. 이 중에서도 무한 확장 UGC 시스템으로 이용자 스스로 영상을 만드는 몽경, 시나리오 퀘스트를 직접 만드는 기담은 이용자 간 콘텐츠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