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소울워커, 추석 맞이 황금송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정판 날개 아이템부터 최고 등급 장비 세트까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한 황금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0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동안 진행되며 소울워커 각 지역의 보스몬스터를 처치하고 특별 재화 ‘황금송편’을 수집한 뒤 이를 소모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만 제작할 수 있는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 ‘날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에너지 컨버터, 아카식 레코드,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연휴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고 등급의 레이드 장비인 ‘+9 강화 성원의 보이드’ 장비 세트와 디스오더즈 장비 선택권 뿐 아니라 매일 2만원 상당의 강화 및 제련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과 게임 재화 획득량, 아이템 드랍확률이 50% 상승하며 브로치 합성 시 100%의 확률로 상위 등급의 브로치를 회득할 수 있는 부스팅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강병철 스마일게이트 팀장은 “즐거운 명절 추석을 맞아 소울워커 팬 여러분들도 풍요로운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 채운 명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휴기간에 접속하시면 파격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만큼 잊지말고 소울워커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두리 기자 duri22@ajunews.com

정두리 duri2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