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PS4 버전 공식 영상 공개…글로벌 마케팅 본격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할리우드 스타 메간 폭스(Megan Fox)가 출연한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4’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 ‘비컴 유어 트루 셀프(Become Your True Self)’는 사막에서 길을 잃은 ‘메간 폭스’가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찾는 여정을 그렸다.

사막을 달리던 차량이 고장 나 차에서 내린 ‘메간 폭스’는 푸른 불빛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모래에 파묻힌 ‘플레이스테이션4 듀얼쇼크’를 잡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메간 폭스’가 듀얼쇼크를 잡는 순간 검은사막 ‘소서러’ 클래스로 변신하게 되며 진정한 MMO 게임 속 세상으로 들어가게 된다.

펄어비스는 이번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시작한다. 미국 TV 광고를 시작으로 북미와 유럽 주요 마케팅 채널에 캠페인을 진행한다.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4’는 글로벌 시장에서 순항하고 있다. 8월 23일 정식 출시 이후 일본 시장에서 PS 스토어 판매량 1위를 2주 넘게 유지하고 있다.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4’는 4K 화질의 그래픽과 함께 완성도 높은 액션,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논 타켓팅 전투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