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그라비티, 대만서 ‘라그나로크온라인’ 음악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라비티는 대만 그라비티커뮤니케이션즈(GVC)와 대만 타이베이에 위치한 ‘대만 대학교 종합 체육관’에서 지난 7일 ‘라그나로크온라인’ 게임 음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대만 지역 내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그라비티는 2016년 6월부터 ‘라그나로크온라인’을 대만 지역에 직접 서비스하면서 매출이 약 10배 이상 상승하는 성과를 낸바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콘서트 현장에는 김진환 그라비티 사업총괄이사 겸 GVC 사장이 참여했으며 그라비티 박현철 대표도 영상으로 음악회 개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콘서트에서는 대만 타이베이 챔버 오케스트라의 ‘라그나로크’ 타이틀 곡과 프론테라 테마, 페이욘 테마 등 15여 곡의 배경음악이 연주됐다.

공연 중반부에는 한국계 인기 대만가수 BII(畢書盡, 필서진)가 등장해 프론테라 테마와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를 열창했다. 또 대만가수 등복여(鄧福如, A-FU)와 RO1 주제곡 ‘러브포레버(Love Forever(일어)’와 듀엣 하모니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콘서트 말미에 라그나로크 스토리를 엮은 ‘샌드 아트’ 게임 소개 영상이 공개됐으며 대만 일렉팝 그룹 여해위찌치런(女孩與機器人)의 ‘워너 비 프리(wanna be free, 일어)’도 공연됐다.

김진환 그라비티 사업총괄이사는 “대만 지역 유저들의 ‘라그나로크온라인’에 대한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그라비티는 앞으로도 더 많은 대만 유저들과 소통하며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