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너노들' 연우진-송재림, 숨 막히는 연주회 시작‥충격 반전 엔딩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연우진과 송재림의 긴장감 가득한 무대가 시작된다.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는 연우진(장윤 역)과 송재림(남주완 역)이 서로 마음을 숨긴 채 화려한 무대 위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장윤(연우진 분)과 남주완(송재림 분)은 함께 일촉즉발 위기 속 숨 막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오케스트라의 피아니스트와 지휘자를 맡고있는 두 사람은 1년 전 '그날'과 관련된 인물들로 살해당한 김이안(김시후 분)의 형 장윤이 남주완을 의심하고 있는 상황이다. 긴장 서린 관계의 그들이 과연 어떤 연주를 보여줄지 기대를 안긴다고.

또한 장윤은 연주회 시작 전 남주완과 윤영길(구본웅 분)의 수상한 대화를 포착해 온 신경을 쏟는다. 하은주(박지연 분)에게 남주완의 미심쩍은 과거를 전해들은 그는 두 사람의 대화를 엿들으며 '그날'에 관한 또 다른 진실을 찾아낸다고 해 그가 들은 대화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그런가하면 남주완은 흔들리는 눈빛과 불안한 표정으로 생각에 잠겨 지휘봉을 들었음에도 집중하지 못하고 초조해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토록 그를 불안하게 만든 원인은 무엇인지 호기심을 유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연주회 도중 건물 밖의 경악스러운 사건으로 숨 막히는 반전을 예고해 모두가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사이 발생한 일은 무엇인지 오늘(9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충격 반전 속 계속되는 진실 찾기는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