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웰컴2라이프' 정지훈, 손병호 정조준..긴장감 폭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웰컴2라이프’ 정지훈이 손병호를 정조준한 불도저 활약을 예고해 긴장감이 증폭된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가 매회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강렬한 흡입력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9일) 방송되는 21-22회 예고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온 정지훈(이재상 역)은 변호사가 아닌 특수본 담당 검사로 컴백을 선언했다. 더욱이 자신을 도우라는 손병호(장도식 역)에게 자수를 권유한 데 이어, “남의 눈에 피눈물 흘리게 하는 놈들, 똑같이 피눈물 흘리게 해주려구요. 곧 다시 뵙게 될 겁니다”라며 전쟁을 선포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에 앞으로 그려질 정지훈과 손병호의 대립구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정지훈은 손병호를 향해 날카로운 칼날을 드리운 ‘이재썅 검사’의 면모로 눈길을 끈다. 손병호를 소환해 마주 앉은 정지훈은 그를 향해 싸늘한 눈빛과 악랄한 미소를 내비쳐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른 침을 삼키게 한다. 이에 손병호는 “미친놈의 자식이 나를 불러? 나를 완전 표적으로 삼고 있다 아이가!”라며 분노를 표출해 긴장감이 고조된다.

이와 함께 정지훈은 “저희랑 거래하시죠. 사모님 저희가 구해드리겠습니다”라며 손병호의 아내 서혜린(우영애 역)에게 거래를 제안해 관심을 높인다. 이에 당황한 듯 흔들리는 눈빛을 띤 서혜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시에 정지훈은 “날 탓하지 말고, 무능해서 범인들 놓친 당신들 탓을 하세요”라며 임지연(라시온 역)을 비롯한 특수본 팀원들의 화를 돋우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정지훈의 계획은 무엇일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의도가 뭔지 상관없어. 못 잡으면 그 놈 뒤에 우리가 숨으면 돼”라며 정지훈을 특수본 담당 검사로 발탁한 악랄한 이유를 밝히는 배기범(차장검사 역)의 모습이 담긴 바. 정지훈의 앞날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의문의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오늘(9일) 밤 8시 55분에 21-22회가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