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예스터데이' 히메쉬 파텔, 준비된 할리우드 차세대 배우..'시선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틀즈 음악을 통해 진정한 인생의 의미를 알려줄 전세계 흥행 신드롬 영화 <예스터데이>(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ㅣ 감독: 대니 보일 ㅣ 각본: 리차드 커티스)의 주인공 히메쉬 파텔이 영화 <예스터데이>에 이어 차기작으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닛>에 전격 캐스팅되며 일약 스타덤에 올라 눈길을 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예스터데이>는 비틀즈가 사라진 세상, 유일하게 그들의 음악을 기억하는 무명 뮤지션 잭에게 찾아온 인생을 뒤바꿀 선택을 그린 이야기.

영화 <예스터데이>는 이 작품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히메쉬 파텔이 2020년 차기작으로 크리스토퍼 놀란의 신작이자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테닛>에 전격 캐스팅돼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속 무명의 뮤지션 잭 말릭으로 분한 히메쉬 파텔은 1990년 출생인 영국 태생이다. 영국을 대표하는 명감독 대니 보일과 리차드 커티스를 통해 캐스팅에 낙점된 히메쉬 파텔은 이 작품을 통해 <인셉션>, <인터스텔라>의 크리스토퍼 놀란의 차기작에도 선정되는 행운까지 거머쥐었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신작으로 전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테닛>까지 캐스팅 된 히메쉬 파텔은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빛나는 영국 및 할리우드를 대표할 차세대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수천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에 캐스팅, 영화와도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 히메쉬 파텔은 연기 뿐 아니라 섬세하고도 놀라운 가창력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호흡을 맞춘 대니 보일 감독, 리차드 커티스 감독, 파트너 릴리 제임스 및 에드 시런까지 이구동성으로 그의 뜨거운 열정, 디테일의 열연, 신선한 마스크 등에 모두 극찬을 전한 바 있다. 히메쉬 파텔은 “영화 <예스터데이>는 스크린 데뷔작을 떠나서 나에게 기적같은 영화다. 모두가 나에게 큰 에너지와 사랑을 전해준 운명적인 만남이었다” 라고 전했다.

이미 전세계에서도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주인공 히메쉬 파텔의 스크린 데뷔작 영화 <예스터데이>는 9월 18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