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857181 0272019090654857181 08 0804001 6.0.17-RELEASE 27 게임동아 0

킹스레이드, 무기의 판도가 바뀐다. 소울웨폰 사전예약

글자크기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의 신규 업데이트 '소울웨폰'과 관련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에 열린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킹스레이드'의 게임 소개와 대규모 업데이트 '소울웨폰'의 사전예약, 보상 및 혜택, 친구초대 이벤트 등에 대한 내용이 공개됐다.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업데이트 '소울웨폰'은 '전용무기의 영혼을 깨워라'라는 슬로건에 맞게 기존 무기 시스템을 뛰어넘는 새로운 콘텐츠로, 게임 내 이벤트 NPC로 등장한 바 있는 불멸의 신왕 '카인'과 함께 공개되며 유저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소울웨폰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전용무기 선택권과 1천 루비의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친구 5명이상 초대시 2천 루비, 10명 이상 초대시 3천 루비를 추가로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