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웹젠, '뮤 오리진2' 어비스에서 3대 3으로 붙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에서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에 '어비스 3V3 투기장'과 '룬 장비' 등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5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어비스 3V3 투기장'은 동료들과 함께 3대 3 대전을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다. 어비스 월드가 열리는 동안 매주 금요일에 진행된다. 승리 시 누적되는 포인트와 최대 연승에 따라 투기장 랭킹에서 상위에 오르면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함께 추가된 신규 장비 '룬'은 강화 또는 각성을 거쳐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룬의 종류에 따라 세트 효과를 적용할 수 있고, 해당 장비에 보석을 장착하면 보석에 상응하는 옵션이 적용된다.

웹젠은 기존의 장신구 아이템을 각성해 원소 속성을 높이는 '장신구 각성' 콘텐츠도 도입했다. 각각의 장신구는 5가지 원소 중 하나를 가지고 있어, 각성을 진행하면 원소의 속성이 증가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원소 정예 몬스터가 출현하는 '어비스 원소 정예'와 일정 시간마다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해 여러 등급의 장비를 획득하는 '어비스 제단' 등 어비스 월드에 새로운 콘텐츠들을 더했다.

이외에도 게임 내 최고 레벨이 '마스터 8레벨'로 확장되는 동시에 어비스 월드에는 신규 지역인 '아바레스섬'이 추가됐다. 마스터 8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는 아바레스섬에 입장해 신규 보스 등 새로운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접속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들을 대상으로는 캐릭터를 36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웹 이벤트'를 통해 점핑 이벤트를 운영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