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 신규 콘텐츠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에 신규 신기 '광명의 날개'와, 신규 던전 '나령 사냥터'를 추가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기 '광명의 날개'는 이름 그대로 하늘을 나는 능력을 주는 신기다. 캐릭터 30레벨 이상만 오픈된다. 초기 결정부터 비행 효과를 제공, 사용 시 월드 맵과 나령 사냥터에서 하늘을 날 수 있다.

또한 '광명의 날개'는 하늘과 바다, 꿈의 힘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색으로 외형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다른 신기들과 달리 신기 에너지와 정화를 사용하지 않고 깃털 정령과 깃털 코어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업데이트된 신규 던전 '나령 사냥터'는 태고의 힘을 지녀 공간을 조종할 수 있는 거대한 드래곤 '나령'을 사냥할 수 있는 콘텐츠다. 신규 던전 '나령 사냥터'는 캐릭터 3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일반 구역, 정예 구역, 보스 구역, 보물 구역, 신비 구역 총 5개로 나뉘어져 있다

이 외에도 '이터널 라이트'는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탈것 '별빛맞이'와 '시간의 나침반'을 추가했으며, 시광 동굴에 6~9까지 새로운 난이도를 추가했다. 또한 귀족 시스템 최대를 8레벨에서 10레벨로 확장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