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악마가' 정경호X손디아, OST '그대 떠나 없는 거리' 듀엣 버전 5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가 정경호, 손디아(Sondia)의 듀엣 곡을 공개한다.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이하 ‘악마가(歌)’) 측은 오늘(5일) 오후 6시 여덟번째 OST인 정경호X손디아의 ‘그대 떠나 없는 거리 (Live Ver.)’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그대 떠나 없는 거리’는 지난 7월 ‘악마가’ 첫 방송 전에 ‘스페-샬 에디숀’이란 타이틀로 이례적으로 선공개됐던 OST 원곡의 새로운 버전으로, 간과 쓸개의 ‘그대 떠나 없는 거리’를 드라마의 내용에 맞춰 현재 시점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특히 원곡이 지닌 흡입력 있는 멜로디에 정경호와 손디아의 호소력 짙은 가창, 드라마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 디자인, 드라마틱한 무드의 편곡을 추가해 원곡과 180도 다른 매력을 들려주고 있다.

‘그대 떠나 없는 거리’는 지난주 전파를 탄 9회에서 김이경(이설 분)과 하립(정경호 분)이 불러 화제를 모았다. 이 장면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 후 다수의 시청자들은 “역대급 귀호강 무대”라고 극찬했으며, 이후 듀엣 버전 발매 요청이 빗발쳤다.

특히 당시 방송에서 교차 편집을 통해 김이경, 하립, 서동천(정경호 분) 세 사람이 마치 한 무대에 함께 오른 듯한 모습이 완성됐고, 시청자들은 이와 같은 ‘악마가’의 극적인 연출에 뜨거운 호평을 쏟아냈다. 엇갈린 운명 속에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은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앞서 ‘우리가 처음 만난 날’, ‘혼잣말’, ‘나의 노래’ 등 주옥 같은 목소리로 ‘악마가’ OST를 풍성하게 장식한 손디아가 이번 ‘그대 떠나 없는 거리’에도 참여하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경호와의 케미 역시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명품 음악들과 함께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을 그리고 있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홍승한기자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