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9월 5일(목요일·음력 8월 7일)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9월 5일(목요일·음력 8월 7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정확한 상황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때로는 중도에 그만 둬야 할 때도 있어요."
60년생 -무조건 밀어붙이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만족함을 알고 적당히 물러나세요.
72년생 -설상가상, 엎친 데 덮친 격이에요. 복지부동, 가만히 있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헛된 기대를 하거나 요행을 바라지 마세요. 남에게 의지하는 것도 피해야 합니다.
96년생 -남보다는 자신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불필요한 지출은 삼가도록 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하늘의 태양처럼 주변을 환하게 비추도록 하세요. 베풀면 결국 자신에게 돌아오기 마련이에요."
61년생 -집안에 웃음꽃이 가득한 하루입니다. 쌓인 덕이 많을수록 기쁨도 늘어날 것입니다.
73년생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마세요.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진면목을 알 수 있어요.
85년생 -계획에 없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동적으로 일을 벌이지 마세요.
97년생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지성 리듬과 신체 리듬이 좋은 날입니다.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을 거에요."
62년생 -어진 임금이 충실한 신하를 만날 거에요. 아랫사람과 손발이 착착 맞는 하루입니다.
74년생 -승리의 여신이 당신의 편입니다. 방심하지만 않는다면 모든 일이 순조로울 거에요.
86년생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어려운 주변 사람을 돕는 것도 좋습니다.
98년생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욕심내지 마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금전적 이득을 얻는 날입니다. 다만 정당하지 않은 재물이라면 근심도 따라올 거에요."
63년생 -이직이나 전업은 불리한 날이에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75년생 -남의 떡이 커 보인다고 욕심내지 마세요. 예상하지 못한 암초에 부딪힐 수 있어요.
87년생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어요. 함부로 다른 사람을 평하지 마세요.
99년생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확실히 하세요. 생각지도 못한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용띠 오늘의 운세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빨리 끝내도록 하세요. 일을 오래 끌면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워요."
64년생 -자신의 일을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입니다.
76년생 -개인보다는 조직을 먼저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개인주의적인 태도를 보이지 마세요.
88년생 -상대방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겸손하고 진지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야 할 때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서로 돕도록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기혼자나 연인이 있는 경우 삼각관계에 주의하세요."
65년생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변 소문을 함부로 전하지 마세요.
77년생 -섣부른 결정이나 판단은 피하세요. 매사에 꼼꼼히 따져보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싫증이 나거나 업무 효율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마음을 잘 가라앉히고 집중력을 발휘하세요.
01년생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서로 힘을 합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음악이나 미술 등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예술적 기질을 발휘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54년생 -의욕이 넘치니 일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혼자보다는 여럿이 어울리도록 하세요.
66년생 -매사가 순조로우니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서북쪽과 빨간 색이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78년생 -생각대로 일이 풀리니 신바람 나는 하루에요.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0년생 -자신의 위치와 본분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남이 한다고 따라 해서는 안 됩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주변에 당신의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55년생 -선택과 집중에 힘쓰도록 하세요. 실속 없는 일에 나서면 몸만 피곤해요.
67년생 -고생만 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실속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79년생 -성급히 덤비다가는 본전도 못 건져요. 한 박자 늦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이성으로 인해 문제가 생기기 쉬워요. 연인이 있는 사람은 한 눈 팔지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이 좋으니 재물이 따르는 날입니다. 다만 얻고 싶은 것이 있으면 그만한 투자를 하세요."
56년생 -알아도 모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세요.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68년생 -끝이 좋아야 새로운 시작도 편한 법입니다. 주변 정리와 내부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80년생 -새로운 일이나 계획은 신중을 기하세요. 다시 한번 확인과 검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적당히 물러설 줄도 알아야 합니다. 자신감이 지나치면 오만하게 보일 수 있어요.

▶닭띠 오늘의 운세 "너무 솔직한 것도 때로는 흠이 될 수 있어요. 비밀은 적당히 묻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과음이나 과식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지나침을 삼가고 적정선을 지키도록 하세요.
69년생 -일단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기호지세이니 지금 멈춰서는 안 됩니다.
81년생 -어려운 고비나 힘든 일이 찾아올 수 있어요. 정면 대결 보다는 피해가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직선적인 표현이나 반응은 피하도록 하세요. 말이란 아 해 다르고 어 해 다른 법입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매매나 계약 등 거래를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사람 만나는 것이 즐거울 거에요."
58년생 -아랫사람의 실수는 눈 감아주세요. 지나친 질책은 오히려 반감을 부를 수 있어요.
70년생 -넓은 아량과 포용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소수의 의견이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82년생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일에는 시간이 필요한 법이에요.
94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에요. 큰 욕심이나 기대는 버리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연인과 가벼운 다툼이 발생할 수 있어요.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적당히 양보하세요."
59년생 -돈은 잃을지라도 자신감은 잃지 마세요. 서남쪽에 귀인과 행운이 있을 거에요.
71년생 -새로운 인연이나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83년생 -도움이 안 되는 일이나 사람은 그만 정리하세요. 이해득실을 잘 따져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모든 일에는 그만한 책임이 따르는 법이에요. 결자해지, 당신이 벌인 일은 당신이 책임지세요.

*산수도인 제공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