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악마가' 정경호, 영혼 계약의 숨겨진 반전 예고…박성웅X임지규 찾아오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의 영혼 계약에 반전이 찾아온다.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제작 (주)이엘스토리/ 이하 ‘악마가(歌)’) 측은 4일 하립(정경호 분)을 찾아온 두 남자, 모태강(박성웅 분)과 김경수(임지규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아들 루카(송강 분)를 살리기 위해 하루빨리 김이경(이설 분)의 영혼을 가져와야 하는 하립에게 또 어떤 위기가 도래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목숨이 위태로운 아들 루카를 살리고자 다시 악마를 찾아간 하립. 기다렸다는 듯 그를 반긴 모태강은 김이경의 영혼을 가져오라고 했다. 양심과 이기심, 그리고 죄책감 사이에서 고민하던 하립은 결국 김이경의 영혼을 빼앗기로 결심했다. 김이경은 그런 하립의 마음도 모른 채 그의 지친 영혼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줬다. 궁지에 몰린 하립과 김이경, 루카의 운명이 어떻게 변화해나갈지 궁금증을 증폭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하립의 지하 작업실에 나타난 모태강의 모습이 소름을 유발한다. 강하(오의식 분)조차 들어가지 못했던 하립의 비밀스러운 공간에 당당하게 들어선 모태강. 엎치락뒤치락 갑을관계를 반복해왔지만, 또다시 철저하게 ‘을’로 돌아간 하립은 두려움이 가득한 얼굴이다. 악마 모태강은 공수래(김원해 분)를 향한 분노를 표출한 뒤 더욱더 잔혹한 본성을 드러내는 중. 서로 대비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영혼 계약에 어떤 반전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하립을 찾아온 김경수의 모습도 포착됐다. 하립은 복잡한 표정의 김경수를 주의 깊게 바라보고 있다. 김이경의 이복오빠이자 경찰인 그가 하립을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악마가’ 11회에서는 김이경의 영혼을 빼앗으려던 하립이 그녀가 숨겨둔 비밀을 알게 되며 갈등을 겪는다. 흔들리는 하립의 마음을 눈치챈 악마가 직접 하립을 찾아오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펼쳐질 전망. 앞선 예고편에서는 하립에게 마음을 열었던 김이경이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어요? 피디님 진짜 악마 같은 사람이에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아들의 목숨과 김이경의 영혼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하립의 운명에 귀추가 주목된다.

‘악마가’ 제작진은 “하립과 모태강의 영혼 계약에 여러 사람의 운명이 달려있는 만큼, 11회에서는 또 한 번의 예측 불가한 반전이 펼쳐진다. 영혼의 끝을 보여주겠다며 잔혹한 본성을 드러낸 악마가 하립을 어떻게 쥐락펴락할지, 하립은 결국 어떤 선택을 내릴지 지켜봐 달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악마가’ 11회는 오늘(4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