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게인TV]'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 김시후 죽던 밤 구본웅 기억 깨달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최유미 기자]

헤럴드경제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캡처


홍이영이 마침내 윤영길의 정체를 기억해냈다.

3일 방송된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제작 JP E&M)에서는 홍이영이 마침내 김이안이 죽던날 밤 자신을 쫓던 윤영길의 정체를 기억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주완이 장윤 앞에서 홍이영을 끌어안고 "밥 먹으러 가자"며 데리고 식당으로 향했다. 혼자 집으로 돌아온 홍이영은 집 앞에서 자신을 기다리는 장윤과 마주쳤다. 장윤은 "왔으니까 됐다. 피곤할텐데 들어가서 쉬라"고 이야기했다.

홍이영은 장윤에게 "자수하러 파출소에 갔었다"고 전했다. 홍이영은 "병원에서 윤이 씨 고백에 행복했지만 내가 윤이 씨를 좋아할 자격이 없다"며 "마음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거절했다. 장윤은 그런 홍이영을 안고 위로했다.

장윤은 장석현(정성모 분)을 찾아가 윤영길(구본웅 분)에 대해 물었다. 장윤은 장석현에게 "아버지에게 이안이는 어떤 아들이었냐"고 물으며 "이안이를 죽인 놈을 찾기 전까지 오케스트라 못 떠난다"고 통보했다. 남주완과 홍이영은 홍이영 주위를 맴돌며 꽃집 알바생으로 분한 윤영길을 보고 당황했다.

하은주(박지연 분)는 장석현의 부름을 받고 찾아 갔다. 장석현은 "강명석(송영규 분)에 대해 이야기 해달라" 했고, 하은주는 "남주완을 날려주면 원하는 걸 주겠다"고 거래했다. 강명석은 윤미래(윤주희 분)를 불러 "장석현 아들이 오케스트라에 있다"며 "장석현 이사직 철회하지 않으면 문닫게 하겠다"고 명령했다.

장윤은 남주완에게 김이안이 찔린 칼을 던지며 "이거 누구 건지 아냐"며 떠보다 "지휘자 님이 이안이 죽이셨냐?"고 돌직구를 날렸다. 장윤은 "홍이영이 기억을 잃은 것도 아냐"며 남주완의 표정 변화를 살폈고, 남주완은 "왜 증거도 없이 이러냐"며 "단원이 지휘자를 이런 식으로 협박해도 되냐"며 당황하지 않고 이야기했다.

홍이영은 남주완에게 "좋아해서 민폐 끼칠까봐 장윤을 포기하려 한다"고 이야기했고, 남주완은 "그럼 내게도 기회가 생긴거냐"며 "노력해야겠다"고 이야기해 홍이영을 당황시켰다.

홍이영은 홍수영(이시원 분)을 찾아가 펑펑 울었다. "언니 집에 재워달라"며 "우리 집에 가면 그 사람 집에 갈 것 같다"고 매달렸다. 홍수영은 홍이영을 데리고 집에 들어왔다. 홍이영은 "나 모르는 데 놔달라"며 스마트폰까지 맡겼다.

남주완은 윤영길을 불러 "홍이영을 내버려두라"고 전했다. 윤영길은 "복수하는 거"라고 이야기하며 "지휘자님이 껴들어서 김이안이 죽은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장윤은 오케스트라를 나서는 윤영길과 남주완을 발견하고 남주완이 개입됐다는 의혹을 더했다.

홍이영은 장윤을 마주치고 도망가다 붙잡혔다. 장윤은 "왜 어제는 집에 안 왔냐"며 "왜 핸드폰은 안 쓰냐"고 캐물으며 홍이영을 향한 마음을 멈추지 않았다. 장윤은 "숨더라도 내가 알 수 있는데 있으라"며 "보고싶을 때 찾으러 가겠다"고 통보했다.

강명석이 하은주의 팔짱을 끼고 들어오는 장석현을 보고 악수를 청했으나 무시당했다. 서수향(조미령 분)은 하은주를 보고 얼굴이 굳었지만 장석현을 반갑게 마주했다.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장석현 옆 하은주를 보고 당황했다.

남주완은 윤영길의 말에 계속해서 심난해했고, 장윤을 마주쳐 "이영이 옆에 둔 이유는 걔가 좋아서"라며 "덕분에 깨달았다"고 장윤을 도발했다.

홍이영은 꽃집으로 갔다가 윤영길과 마주쳤다. 홍이영은 윤영길 손에 흉터를 보고 윤영길과 몇 차례 마주쳤던 사실을 기억해냈다. 이어서 납치됐던 창고에서도 부딪혔던 걸 기억해내고, 뒷걸음질치다 도망쳤다. 홍이영은 김이안이 죽던 밤 윤영길에게서 도망치다 넘어졌던 사실을 기억해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