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자수도 연애도…'너노들' 김세정, 마음대로 되는 것 하나 없네[SS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의 '흙길'이 이어지고 있다.


2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는 김이안(김시후 분)의 죽음을 둘러싼 미스테리가 점차 모습을 드러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괴한에게 습격당한 장윤(연우진 분)은 홍이영(김세정 분)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다행히 시간이 흐른 후 회복해 눈을 떴다. 건강에는 지장이 없었다.


하은주(박지연 분)는 술에 취해 남주완(송재림 분)을 찾아갔다. 그는 남주완의 마음을 확인받길 원했지만 남주완은 "나한테 시간낭비하기엔 네가 너무 아깝다"라고 간접적으로 이별을 통보했다. 다음 날 하은주는 남주완을 찾아가 뺨을 때렸다. 놀란 홍이영은 이에 관해 따졌지만 하은주는 "네가 여기 들어온 후부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해봐라"라며 "여기서 제발 나가달라"라고 요구했다.


장윤은 병원을 찾아온 홍이영에게 김이안의 이야기를 꺼냈다. 홍이영은 복잡한 심정으로 그 이야기를 들었다. 장윤은 홍이영을 좋아하게 됐다는 마음을 고백하며 "홍이영 씨가 김이안을 진짜 죽였다고 하더라도 나도 이제 어쩔 수가 없다"라고 진심을 고백했다.


그러나 홍이영은 쉽게 장윤의 마음을 받을 수 없었다. 그는 장윤이 잠든 사이 잠시 김이안을 생각하더니 다음 날 자취를 감췄다. 장윤은 단원들에게 홍이영의 행적을 물었지만 "그만뒀다는 소문이 파다하다"라는 말만 들려왔다.


홍이영이 향한 곳은 경찰서. 그는 "내가 김이안을 찔렀다"라고 자수했다. 그러나 경찰은 어디론가 연락한 후 "종결된 사건"이라며 돌아가라고 지시했다.


하은주는 장윤을 만났다. 그는 "이름까지 바꾸고 홍이영에게 접근한 이유가 뭐냐"라고 물은 후 "김이안이 죽은 그 날 내가 본 게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남주완을 오케스트라에서 잘라달라"라고 조건을 말한 후 "그날 김이안과 홍이영이 탄 차를 남주완의 차가 쫓아갔다"라는 사실을 말해줬다.


장윤의 연락을 받지 않은 채 홀로 잠이 든 홍이영은 뭔가를 떠올렸다. 꿈 속 그는 김이안과 어딘가에 납치되어 있었다. 그리고 괴한이 등장해 칼을 들고 홍이영에게 다가갔다. 잠에서 꺤 홍이영의 집 앞에는 남주완이 와 있었다. 남주완은 예고 없이 홍이영을 껴안았다. 그리고 홍이영을 찾아다니던 장윤은 우연히 그 모습을 목격했다.


홍이영은 자수마저도 마음대로 할 수 없었다. 마음의 짐을 안은 채 최후의 수단으로 택한 자수마저 거절당한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하지만 장윤과 홍이영 그 누구도 그날의 진실을 온전히 알지 못한다.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진실은 홍이영을 더 옥죄일 수도, 해방시켜줄 수도 있다. 끝나지 않을 것 같은 홍이영의 '흙길'에도 과연 끝이 있을까.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KBS2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