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너의 노래를 들려줘' 애틋vs섬뜩, 4인 4색 깨알 모멘트 다시 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제작 JP E&M)는 닿을 듯 말듯한 로맨스와 그날의 미스터리를 매회 반전과 속도감 있는 전개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윤영길(구본웅 분)의 등장과 함께 사건들 속 연결 고리가 점점 드러나고 있고 장윤(연우진 분)과 홍이영(김세정 분)의 마음을 확인한 입맞춤으로 로맨스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

이에 어느덧 2막을 앞둔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연우진(장윤 역), 김세정(홍이영 역), 송재림(남주완 역), 박지연(하은주 역)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깨알 장면을 짚어봤다.

#연우진, “10초 안에 웃게 해줄까?” 리얼한 음치 연기로 시청자들 제대로 빵 터뜨렸다!

장윤은 돈이 되면 뭐든지 다한다며 홍이영에게 접근해 이브닝 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됐다. 그의 강렬한(?) 음치 노래는 신기하게도 그녀를 꿀잠에 들게 함은 물론 우연히 가게 된 창고에서 공포에 질린 홍이영에게 “내가 10초 만에 웃게 해줄까?”라며 노래를 시작, 10초 만에 보는 이들까지 빵 터뜨렸다.

연우진의 능청스러운 음치 연기에 시청자들은 ‘한 남자를 음치로 듣는데 신기하게 계속 듣게 됨. 연우진 대박’, ‘이건 진짜 연기면 음치연기 대박이다. 듣자마자 이건 찐음치다!’ 등 연우진의 ‘한 남자’ 음치버전에 매료됐다.

#러블리한 홍이영과 싱크로율 100%! 김세정의 만취연기 만렙!

남자친구 문재형(김상균 분)의 바람으로 충격을 받은 나머지 술을 마신 홍이영은 동네 고기집 앞에서 그와 함께 했던 추억을 떠올렸다. 술에 취해 “고기를 못 먹으면 시집을 못 가요. 아 얄미운 사람.”이라며 정체 모를 노래를 부르기 시작, 눈물을 터뜨리며 감정을 쏟아내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만취연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랑스러운 홍이영과의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김세정의 연기는 ‘진짜로 취한 줄 알았다. 세정언니는 술 마시면 안 되겠다. 너무 귀여워짐’, ‘술 취한 홍이영도 예쁘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다정 VS 냉담, 1년 전 ‘그날’ 두고 밀당! 송재림, 여심 저격한 입틀막 키스로 박력 터졌다!

남주완(송재림 분)이 그날의 진실과 홍이영을 향한 감정을 추궁하는 하은주(박지연 분)와 밀당을 해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선사했다. 급기야 그가 박력 넘치는 키스로 그녀의 입막음을 하는 모습은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에 ‘남주완 박력 터지네’, ‘이 둘 사이가 도대체 뭔지 궁금해 집니다’ 등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가 하면 남주완이 감추려는 ‘그날의 진실’이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켰다.

#박지연의 걸크러쉬 매력 폭발, 뺨 때리고 손가락까지 꺾었다!

하은주는 카리스마 폭발로 매 회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녀는 오케스트라 신입 단원으로 들어오자마자 본인의 이미지를 깎아내린 최서주(이정민 분)를 향해 일말의 자비도 없이 뺨을 때리고 손가락을 꺾는 모습으로 역대급 걸크러쉬를 선사했다. 그녀의 연기에 ‘오늘 장면 중 베스트였다. 게다가 연기까지 잘하는 사기캐 박지연’, ‘이거 보면서 심장 부여잡았다. 진심 멋져’ 등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연우진, 김세정, 송재림, 박지연의 열연으로 탄생한 깨알 모멘트는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17, 18회는 오늘(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