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성스러움=순백 드레스"…'악마가' 이화겸, 분위기 반전 캐릭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이화겸(유영)이 엉뚱한 매력으로 극 분위기 반전을 이끌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이하 ‘악마가’)에서 주라인(이화겸 분)은 진지한 전개 속에서 예측불가 순수함으로 웃음을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이경(이설)의 성공을 질투한 라인은 모태강(박성웅)을 찾아가 자신의 영혼을 팔 테니 소원을 들어달라 말해 태강은 물론 시청자들을 당황시켰다.

하지만 태강은 라인의 부탁을 거절했다. 태강이 원하는 것은 고귀하고 성스러운 1등급 영혼이라는 공수래(김원해)의 말에 라인은 ‘성스럽다’를 인터넷에 검색, 자신도 1등급이 될 수 있다는 자신만만한 태도를 드러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태강을 찾아간 라인은 “좀 성스러워져 봤는데. 1등급이 이런거라고 진작 말하지. 이제 사시렵니까? 내 영혼?”이라 말하는 순수하고 엉뚱한 면모를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과정에서 미워할 수 없는 트러블 메이커 주라인의 초절정 순수함을 그려내는 이화겸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이화겸은 이경에 대한 질투심 하나로 영혼을 기꺼이 바치려는 대책 없는 주라인의 마음을 그대로 보여주는 눈빛과 표정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성스러움을 하얀 드레스와 연관지어 생각하는 순진무구함을 능청스럽게 연기하는 이화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이처럼 이화겸은 무거운 분위기의 전개 속 유쾌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악마가’ 대표 ‘분위기 반전 캐릭터’로 극의 활력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