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에버글로우, 美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글로벌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에버글로우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HUSH’의 타이틀곡 ‘Adios’가 첫 진입부터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를 차지했다.

이는 데뷔곡 ‘봉봉쇼콜라’ 발매 당시 5위로 진입하며 ‘K팝 최고의 데뷔 중 하나(One of the best-ever K-pop debuts)’라고 대서 특필했던 빌보드의 극찬보다도 두 계단 상승한 것으로 에버글로우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또한, 수록곡 ‘Hush’ 9위, ‘You Don’t Know Me’ 11위로 3곡 모두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순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는 등 글로벌 차트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OSEN

컴백과 동시에 유튜브 24시간 조회수 월드 와이드 1위, 아이튠즈 K-POP차트 26개국 1위, 애플뮤직 K-POP 차트 10개국 1위 등 해외 차트를 석권한 데 이어 K팝을 이끄는 초대형 걸그룹 선배와 1위 경쟁을 하는 등 한 편의 성장 드라마를 써 내려가고 있는 에버글로우.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까지 추가하며 막연한 인기가 아닌, 글로벌 인기 지표 지수를 보여주며 글로벌 K팝 수퍼 루키로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무섭도록 빠른 속도로 고공 행진 중인 에버글로우가 또 어떤 글로벌 지표 기록을 세워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