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1 (일)

‘정준영 단톡방’ 멤버 이종현, 또 구설수..자숙은 하고 있을까 [MK★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논란의 중심에 있던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이 여성 BJ에게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 또 다시 구설수에 올랐다.

유튜버 겸 BJ 박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최근에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cnblueg’라는 아이디는 씨엔블루 이종현의 계정. 그는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밌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라며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매일경제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논란의 중심에 있던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이 여성 BJ에게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 또 다시 구설수에 올랐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에 박민정은 “엥. 씨엔블루 이거 진짜인가?”라는 글을 남겼다. 이종현은 지난해 8월 현역으로 입대해 현재 군 복무 중이기에 논란이 일었다.

앞서 이종현은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됐던 ‘정준영 단톡방’ 멤버다. 그는 카카오톡 대화방과 개인 대화방에서 불법 성관계 몰카 동영상을 공유하고, 여성을 물건 취급하는 듯한 발언을 한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안긴 바 있다.

당시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카카오톡에서 영상을 보거나 여성비하와 성에 관련한 부적절한 대화를 한 것은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반성하고 있다”라며 “부끄럽고 참담한 심정인 이종현은 본인의 잘못된 성도덕과 가치관에 따른 대중의 지적을 가슴 깊이 받아들이고 깊은 후회와 자책을 하고 있다.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또 속죄하겠다”고 공식 사과를 전한 바 있다. 논란을 일으켰음에도 씨엔블루에서 탈퇴는커녕, 계약 해지도 없었다. 이후 8월 군입대를 했다.

논란 이후 그는 자숙하며 인스타그램 활동을 중지했다. 하지만 박민정의 글로 인해 자숙을 하고 있지 않음이 드러났다. 특히 성적으로 물의을 일으켰음에도 이를 고치지 못하고 ‘뱃살이 귀엽다’는 부적절한 발언을 해 대중의 뭇매를 다시 맞고 있다.

이와 관련해 FNC 엔터테인먼트는 MK스포츠에 “말씀 드릴 부분이 없다”며 말을 아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