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몬트 "'대한민국만세' 日 팬 반응? '그럼에도 K팝 사랑한다'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몬트가 '대한민국만세'를 발매한 것에 대한 일본 팬들의 반응에 대해 전했다.

몬트(나라찬, 빛새온, 로다)의 두 번째 미니앨범 'Awesome up!(어썸 업!)'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됐다.

몬트는 지난 14일 일본에 맞서 결국 이겨내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은 자작곡 '대한민국만세'를 발매했다.

빛새온은 '대한민국만세' 속 가사에 대해 설명하며 "'일본에 맞서 이기겠다'는 가사를 쓴 것은 과거 독립투사들의 마음과 의지를 담아 가사로 표현한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만세'를 들은 일본 팬들의 반응에 대해 "일본 팬들이 댓글을 남겨주신 것을 봤는데 아쉬워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괜찮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팝을 사랑한다'고 해주신 분들도 게시더라. 정말 감사했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몬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Awesome up!'은 지난 25일 공개됐다. 타이틀곡 '가위바위보'는 레트로 팝 댄스 장르로, 후렴구에 나오는 메인 브라사의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좋아하는 이성의 마음을 도저히 알 수가 없어 답답하면서도 혼란스러워하는 내용을 표현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 에프엠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