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텍사스' 추신수 MLB 활약상

멀티히트 추신수 “안타 나와 좋지만 헛스윙 삼진 아쉬워”[생생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애너하임(미국 캘리포니아주), 최규한 기자]3회초 2사 2루 상황 텍사스 추신수가 선제 1타점 적시타를 날리고 1루에 안착해 오티즈 코치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dreamer@osen.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애너하임(미국), 길준영 기자]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가 멀티히트에도 두 차례 삼진에 아쉬워했다.

추신수는 2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 스타디움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와의 원정경기에 1번 우익수로 선발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2할6푼9리(464타수 125안타)로 소폭 상승했다.

텍사스는 2-5 역전패를 당하며 2연패에 빠졌다. 추신수는 “상대 선발투수 앤드류 히니가 우리 타자들을 상대로 잘 던졌다. 우리 타자들이 득점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었다. 우리 선발투수 마이크 마이너가 7회말 무너진게 아쉬웠다. 전체적으로 경기가 투수전 양상이었다”고 경기를 돌아봤다.

추신수는 9회초 마지막 공격에서 한 번 더 타석에 들어설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하지만 로건 포사이드가 날린 좋은 타구가 2루수 루이스 렌지포에게 잡히면서 그대로 경기가 끝났다. 추신수는 “많이 아쉽다. 포사이드가 살아나가면 또 모르는 경기였다. 하지만 과정이 좋아도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는 것이 야구”라고 말했다.

8경기만에 멀티히트를 기록한 추신수는 최근 3경기 연속 안타로 페이스가 좋다. 이날 상대한 선발투수 히니는 6이닝 4피안타 10탈삼진 3볼넷 1실점 비자책 호투를 펼쳤다. 히니가 허용한 4피안타 중 2개가 추신수에게 맞은 안타였다.

이에 대해 추신수는 “지금 타격감은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것 같다. 안타가 나오기는 했지만 삼진도 2개가 나왔다”고 생각을 밝혔다. 추신수는 이날 안타 2개를 날렸지만 헛스윙 삼진도 2개를 당했다.

추신수는 “삼진을 당한건 어쩔 수 없지만 볼에 배트가 많이 나갔다. 좋지 않은 공에 스윙하는 것은 줄여야겠다. 타격감이 나쁘지는 않지만 자신있게 좋다고 말할 수도 없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fpdlsl72556@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