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일진에게 찍혔을 때' 김소연, 러블리 매력 가득 교복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VAST 공식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김소연이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27일, 김소연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계정을 통하여 김소연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형광색 티셔츠와 귀여운 실핀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교복룩을 선보이며 극 중 류설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작은 얼굴을 가득 메우는 커다란 눈으로 카메라를 귀엽게 응시, 극 중 냉미녀 캐릭터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본격 사각관계의 서막을 열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의 지난 27일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진수(고우진 분)와 함께 있었다는 이유로 주호(윤준원 분)에게 오해를 받게 되는 설이(김소연 분)의 모습이 공개됐다.

주호에 대한 남모를 마음을 가지고 있었기에 서운함을 느낀 설이는 연두(이은재 분)만 감싸는 주호의 모습에 끝내 서운한 감정을 폭발해 버리고 말았다. 매사 시니컬하고 도도하기로 유명했던 설이의 연두에 대한 질투와 주호에 대한 마음이 앞으로 어떤 전개를 만들어 나갈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김소연의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매주 화, 목 오후 6시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