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오지호 단짠 코미디 '수상한 이웃'…10월 개봉 확정·1차 예고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웃음 폭발 단짠 코미디 '수상한 이웃'이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지호의 코믹 연기와 엉뚱한 이웃 캐릭터들의 이야기로 올가을 온 가족에게 행복을 전해줄 '수상한 이웃'이 10월 개봉을 확정, 1차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수상한 이웃'은 의문의 사건이 계속된 한 동네에 나타난 오지라퍼 꼬질남 태성과 엉뚱한 이웃들이 엮이면서 벌어지는 웃음 폭발 단짠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미스터리한 사건을 둘러싼 수상한 이웃들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동네 꼬마 아이에게 “엄마가 거지랑 놀지 말랬어요”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꼬질꼬질한 외모, 여기에 물음표 사건이 발생한 이후 동네에 나타나 태성은 더욱 의심을 받는다. 거지로 오해받지만 최신형 핸드폰에 신용카드까지, 그의 정체만큼이나 수상한 이웃들과 함께 펼쳐지는 버라이어티한 장면들은 10월 개봉을 앞둔 '수상한 이웃'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수상한 이웃은' “이 동네 텃새 장난 아니야!”라고 외치는 태성과 “사람은 보이는 것만 갖고 평가하면 안 된다고 했어요”라고 말하는 똑 부러지는 초딩 은서(손다솜), 태성에게 싸움을 알려달라 매달리는 현수(영민), 신비주의 동네 아이돌 정욱(강희), 사사건건 태성과 부딪히는 진희(이태원) 등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태성과 마주치며 일어나는 유쾌한 코미디를 선사한다.

올가을 모두에게 행복을 전해줄 웃음 폭발 단짠 코미디 '수상한 이웃'은 10월 개봉하여 대한민국 극장가에 웃음꽃을 피울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