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영화소식] 롯데시네마, 오페라 인 시네마 '돈키호테' 개봉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 롯데시네마는 '오페라 인 시네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돈키호테'를 선보인다.

다음 달 1일부터 29일까지 한 달 동안 롯데시네마 샤롯데 5곳(건대 입구, 에비뉴엘, 김포공항, 센텀시티, 평촌)과 일반관 2곳(월드타워, 부산본점)에서 상영된다.

'돈키호테'는 세르반테스의 소설, 밍쿠스의 음악, 마리우스 프티파의 안무가 만나 탄생한 발레 작품으로, 돈키호테와 그의 시종 산초 판사가 환상의 여인 둘시네아를 찾아 떠나는 여정 중에 우연히 들른 스페인의 한 마을에서 겪는 이야기를 그린다.

다음 달 1일 오후 3시에는 월드타워관에서 본편 상영 전에 관객에게 해설해 주는 '해설이 있는 오페라/발레'도 진행된다.

연합뉴스

속초국제장애인영화제 포스터
[속초국제장애인영화조직위원회 제공]



▲ 제6회 속초국제장애인영화제는 본선 진출작 18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선정된 18편의 영화는 오는 30~31일 이틀 동안 속초 메가박스에서 상영된다.

수상작 5편은 폐막식에서 발표되며, 대상(1명)에 300만원, 최우수상(1명)에 200만원, 금상(1명)에 100만원, 장려상(2명)에 각각 50만원이 주어진다.

▲ CJ CGV는 2019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멀티플렉스 영화관 부문 1위에 10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으로 형성된 브랜드인지도, 이미지, 고객 충성도를 평가하는 조사다.

CGV는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CGV 특별관을 1만원에 이용하는 이벤트를 연다.

dyle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