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멜로가 체질' 장범준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1위 '기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Part 3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JTBC ‘멜로가 체질’ 세 번째 OST인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25일 오전 8시 엠넷닷컴과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이 외에도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드는 기염을 토했다.

사람들을 잡아끄는 마성의 매력을 선보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음원 발매 전부터 일찌감치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멜로가 체질’ 연관 검색어로 ‘장범준’이 등장할 정도로 주목을 받아왔다.

음원차트를 휩쓴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초기 버스커버스커 감성을 담고 있으며 장범준 특유의 부드럽고 따스한 목소리로 완성돼 깊은 감동을 준다. 해당 노래는 극 중에서 안재홍과 천우희가 따라부르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 장범준이 OST에는 최초로 직접 작곡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벚꽃엔딩’을 연상케 하는 따라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긴 제목만큼 차트에서 롱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멜로가 체질’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