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해외 스타 소식

디카프리오X피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9월 25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 김지혜 기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브래트 피트의 첫 호흡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감독 쿠엔틴 타란티노)가 오는 9월 25일 국내에 개봉한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1969년 격변의 시기 미국 LA의 한물 간 웨스턴 TV쇼 스타 '릭 달튼'(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과 그의 친구이자 오랜 대역 배우인 '클리프 부스'(브래드 피트)가 할리우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제72회 칸 영화제에서 베일을 벗으며 올해 최대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영화에 대한 열렬한 반응을 입증하듯 북미 개봉 첫날,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4,108만 달러)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영국을 포함한 전 세계 28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호주, 홍콩과 대만, 러시아에서도 역대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 중 가장 높은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모았다.

해외에서의 인기가 국내에서도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최고의 배우와 감독이 만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오는 9월 25일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