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남셋 여셋' 코믹 어게인"..'위대한쇼' 송승헌, 오늘 첫방 포인트4 [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tvN ‘위대한 쇼’가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마치고 오늘(26일) 첫 방송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위대한 쇼’ 측이 시청자들의 채널을 고정시킬 ‘시간순삭 포인트’ 4가지를 짚어봤다.

#금배지 필요한 정치인vs아빠 필요한 사남매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

‘위대한 쇼’는 금배지가 필요한 정치인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의 가족 소동극을 그린다. 송승헌(위대한 역)에게 어느 날 딸이라고 주장하는 노정의(한다정 역)과 그의 배다른 세 동생 정준원(한탁 역)-김준(한태풍 역)-박예나(한송이 역)가 찾아오게 되는 것. 특히 송승헌은 밑바닥까지 추락한 정치인 이미지를 쇄신하기 위해, 노정의는 사남매를 보살필 아빠라는 존재를 위해 부녀 관계로 거듭나는 등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라는 ‘위대한 쇼’를 펼치게 된다. 이처럼 한 지붕 아래 동거 동락하게 된 송승헌-사남매가 가짜 가족에서 진짜 가족이 되어 가는 좌충우돌 여정과 그 속에서 꽃피울 위대한 가족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코믹 부성애’ 입은 송승헌 연기 변신

‘위대한 쇼’는 코믹 부성애를 입은 송승헌의 아빠 코스프레로 시청자들을 눈 뗄 수 없게 한다. 앞서 송승헌이 제작발표회에서 “가볍고 힘 뺀 연기를 했다”고 말했을 만큼 ‘위대한’ 캐릭터는 지극히 평범한 생활 밀착형 연기로 배우 송승헌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엄마 같은 의젓한 첫째, 츤데레 둘째, 귀염뽀짝한 쌍둥이 막내라는 각기 개성 충만한 사남매를 맞아 펼칠 ‘아빠’ 송승헌의 웃픈 양육 수난기가 유쾌한 웃음을 전할 것을 예고한다. 이에 국민 패륜아 딱지가 붙은 정치인과 사남매 초보 아빠라는 극과 극 면모를 선보일 송승헌의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선빈→한상혁, 독보적 개성+연기력 갖춘 배우 총출동

‘위대한 쇼’는 독보적인 존재감과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매력 넘치는 걸크러시로 깊은 인상을 남긴 이선빈이 ’정수현’ 역을 맡았고, 임주환은 완벽한 로펌 변호사 ‘강준호’ 역으로 존재감을 빛냈다. 특히 노정의-정준원-김준-박예나가 송승헌 집에 넝쿨째 굴러들어온 뽀시래기 사남매로 분해 좌충우돌 매력을 폭발시킨다. 또한 연기 내공 충만한 손병호, 이원종, 김현이 각각 임주환 부친, 이선빈 부모로 등장해 ‘위대한 쇼’에 쫀쫀한 긴장과 활력을 불어넣는다. 여기에 대체불가 매력의 박하나(김혜진 역)-한상혁(최정우 역)까지, 빛나는 연기력을 갖춘 위대한 군단의 생동감 넘치는 케미는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더욱 상승시킨다.

#송승헌-이선빈-임주환, 대학 선후배↔21년 악연 로맨스

‘위대한 쇼’에서 송승헌-이선빈-임주환의 로맨스 또한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송승헌-이선빈은 과거 대학교 선후배 관계로 이선빈이 우연히 송승헌의 앞집으로 이사가면서 두 사람의 끊어졌던 연결고리가 새롭게 이어지게 된다. 더 나아가 이선빈은 사남매의 엄마 역할까지 자처할 예정. 그런 가운데 이선빈-임주환은 시사 프로그램의 메인 작가와 패널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송승헌-임주환은 2대(代)에 걸친 질긴 악연으로 얽혀 있는 등 앞으로 세 사람이 어떤 관계로 발전해나갈지 이들의 로맨스가 궁금증을 일으킨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늘(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위대한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