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TV핫스팟] ‘의사요한’ 황희, 떠오르는 로맨스계 샛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떠오르는 로맨스계 샛별이 있다.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에서 이유준 역으로 열연 중인 황희가 강미래(정민아 분)와의 본격적인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유준앓이'에 빠뜨리며 새로운 로맨스킹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 24일 방영된 ‘의사요한’ 12회에서 유준은 깁스를 푼 길고양이를 보여준다는 핑계로 한밤중 미래를 불러낸다. 미래의 붉어진 눈을 본 유준은 아버지 병실에 다녀왔냐고 묻고, 어떻게 알았냐는 미래의 질문에 늘 보고 있었다며 “I see you.”라는 멘트와 함께 장난스런 제스처로 마음을 내비친다. 자신을 왜 지켜봤냐는 미래에게 “예뻐서요"라는 예상치 못한 답변으로 심쿵을 선사한 유준. 얼굴이 빨개진 미래를 놀리듯 얼굴 말고 마음이 예쁜거라 눙치며 미래 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들썩인 유준은 밀당의 고수다운 면모로 안방 극장에 달달한 설렘을 선사했다.

유준의 매력에 빠진 시청자들은 차요한(지성 분)-강시영(이세영 분) 커플 만큼이나 이유준-강미래 커플의 에피소드에 집중하며 두 사람의 로맨스를 응원하고 있다.

이처럼 매 회 화제를 모으며 주목 받고 있는 황희가 출연 중인 휴먼 메디컬 드라마 ‘의사요한’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