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황금정원’ 한지혜, 충격 실신 포착…이상우 혼비백산 무슨 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MBC ‘황금정원’ 한지혜가 실신한다. 이상우가 쓰러진 한지혜를 들쳐 안고 길거리를 질주하는 혼비백산 모습이 포착,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 번 보면 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마약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 측이 24일 한지혜(은동주 역)-이상우(차필승 역)의 위급상황이 담긴 현장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은동주(한지혜 분)-차필승(이상우 분)의 로맨스가 급 진전돼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은동주를 향한 마음을 자각한 차필승은 “반경 1미터 접근 금지야. 귀여우니까”라는 돌직구 멘트를 날렸고, 이에 얼굴이 붉어진 은동주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했다. 이에 향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관심을 높이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한지혜가 정신을 잃고 길거리에 쓰러진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창백한 한지혜의 낯빛이 상황의 위급함을 엿보게 한다. 힘없이 축 처진 한지혜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내면서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혼비백산한 이상우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상우는 사색이 된 채 실신한 한지혜를 부축하고 주변에 도움을 청하며 안절부절한 모습. 그 동안 강력계 형사의 이성적인 모습을 선보였던 이상우는 온데간데 없이 한지혜의 실신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것. 이후 이상우는 한지혜를 들쳐 안고 거리를 질주하는데 심각한 표정에서 한지혜를 향한 걱정과 불안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과연 한지혜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이번 일을 계기로 두 사람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한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