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열애설’ 송유빈·김소희 누구? #뮤직웍스 #마이틴 #아이비아이 #프로듀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사생활 사진 유출로 인해 열애설에 휩싸인 송유빈과 김소희를 향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K6’에 출연해 곽진언, 김필, 장유람과 함께 TOP4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뒤 2015년 소속사 뮤직웍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해 활동한 그는 올해 방영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렸다.

매일경제

송유빈, 김소희가 사생활 사진 유출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천정환, 옥영화 기자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로 실력을 더욱 탄탄하게 쌓은 송유빈은 최근 마이틴 해체 소식을 전한 뒤, 김국헌과 함께 유닛을 결성해 24일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소희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했다. 귀여운 외모에 상큼한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주었던 그는 프로젝트 그룹 C.I.V.A(씨바), I.B.I(아이비아이)로도 활동했다.

최근에는 TV조선 ‘미스트롯’에서도 얼굴을 비췄으며, 지난 7월에는 소속사 뮤직웍스와 계약만료돼 소속사를 떠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편, 송유빈과 김소희는 온라인상과 SNS을 통해 유출된 사진으로 열애설에 휩싸인 상태다. 송유빈의 소속사 뮤직웍스는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