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550367 0372019082354550367 06 0602001 6.0.16-HOTFIX 37 헤럴드경제 0 popular

[POP이슈]BJ양팡, 식사 거절 이유로 극단적 선택 시도 팬에 "환불해줄 것"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사진=양팡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BJ 양팡의 팬이 식사 거절을 당한 후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2일 한 매체는 최근 BJ 양팡에게 아프리카TV를 통해 거액의 후원을 한 40대 남성 A 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BJ 양팡에게 별풍선 3000만원을 후원한 뒤 양팡에게 함께 식사할 것을 제안했다. 하지만 양팡은 팬과의 사적인 만남은 있을 수 없다고 거절했다.

A 씨는 해당 매체에 "열혈 팬은 전통적으로 소원권이라는 것을 받는데, 양팡에게 '식사를 하자'라고 했으나 들어주지 않았다"며 "금전적 피해보다 약속 이행을 하지 않았다는 배신감과 상실감이 크다"고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A 씨는 "천호대교로 가서 투신하겠다"고 밝힌 뒤 실천에 옮긴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겨줬다. A 씨는 구조대에 의해 구조돼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이에 양팡은 "팬분들에게는 전통적으로 소원권을 드린다. 하지만 소원권 자체는 개인의 사리사욕을 위해 쓸 수 없다"며 "시청자는 수천명이 된다. 한 명 한 명이 다 소중한 시청자인데 그 한 명만을 위해 그렇게 만나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분이 극단적 선택을 한 이유에 경제적 어려움이 포함되어 있다면 당연히 환불해주겠다"며 "너도 나도 환불을 요구하면 환불을 해줄 수 없고 할 입장도 안되지만, 그분이 경제적 어려움 때문이었다고 하면 환불해줄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양팡은 최근 유튜브 구독자수 200만명을 돌파한 인기 BJ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