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549008 0292019082354549008 06 0603001 6.0.12-RELEASE 29 OSEN 0 related

윤상현 측 "시공피해, 방송 그대로..법적대응해 피해보상 받을 것"(전문)[공식]

글자크기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은애 기자] 윤상현 측이 부실공사 논란과 관련해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윤상현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윤상현의 시공 피해는 방송에서 보신 그대로 입니다. 연예인의 위치에서 방송을 활용한 것이 아니라, 리얼리티 관찰로 배우의 일상을 방송 하는 프로그램에서 가족들이 기본적인 의식주 생활이 안되는 심각한 피해 상황이 그대로 방송 된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향후 언론을 통해 시시비비를 가리기 보다, 법적 대응을 하여 피해 보상을 받고자 합니다. 배우 또한 방송 후 공감하는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았고 이에 힘든 싸움이겠지만 눈 앞에 제안이나 합의 보다는 법적인 성과로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또 씨제스 측은 "마지막으로 시공사가 언론을 통해 밝힌 내용에 허위 사실이 적시 되어 있어 이 또한 법적 대응 할 것입니다"고 덧붙였다.

OSEN

지난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 윤상현과 메이비가 집의 배수와 누수 문제로 인해서 심각한 하자가 발생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윤상현은 “입주한 후 첫 장마를 맞았다. 비가 이렇게 많이 온 게 처음이었는데, 처음에는 다용도실에서 비가 새더니, 거실, 안방, 2층까지 온 집안에서 빗물이 샜다. 그때 시공이 잘못 됐음을 직감했다”고 말했다.

한 건축 전문가는 “완전히 잘못 지어진 집이다. 철거를 하고 다 걷어내야 한다. 방수도 다시 해야 하고, 배수구가 하나도 되어 있지 않다. 집이 굉장히 습할 것”이라고 의견을 더하기도 했다.

윤상현의 집을 시공한 A업체는 방송 이후 입장을 냈다. A사는 윤상현으로 부터 잔금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동상이몽2' 제작진이 A사에 사실 확인을 하지 않고 건축주 윤상현의 일방적인 주장을 내보냈다고 비난했다.

씨제스 공식 입장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윤상현의 시공 피해는 방송에서 보신 그대로 입니다.

연예인의 위치에서 방송을 활용한 것이 아니라, 리얼리티 관찰로 배우의 일상을 방송 하는 프로그램에서 가족들이 기본적인 의식주 생활이 안되는 심각한 피해 상황이 그대로 방송 된 것입니다.

당사는 향후 언론을 통해 시시비비를 가리기 보다, 법적 대응을 하여 피해 보상을 받고자 합니다. 배우 또한 방송 후 공감하는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았고 이에 힘든 싸움이겠지만 눈 앞에 제안이나 합의 보다는 법적인 성과로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시공사가 언론을 통해 밝힌 내용에 허위 사실이 적시 되어 있어 이 또한 법적 대응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동상이몽2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