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워터파크→남매 데이트" '어서와한국' 호주커플들, 블레어투어로 여행 '마무리'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블레어와 함께한 호주패밀리들의 마지막 여행이었다.

2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호주 커플들의 네 번째 여행이 그려졌다.

지난주 로맨틱 아일랜드인 남이섬에서 여행을 즐긴 후 각각 커플 데이트를 보낸 마지막 밤이 지났다.
블레어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안긴 가운데 블레어가 모닝엔젤로 변신해 아침부터 동생들이 있는 숙소를 찾았다.

설렘을 안고 블레어 투어를 시작했다. 편안한 이동을 위해 블레어는 차량까지 준비했다. 첫 목적지로 출발하면서도 블레어는 한국역사를 동생들에게 알리며 가이드를 시작했다. 점점 도심을 벗어나 한적한 곳으로 이동했다. 블레어가 야심차게 준비한 장소는 바로 '워터파크'였다. 강원도 자연 속에 숨겨진 유토피아 비주얼이 모두를 절로 환호하게 만들었다.

OSEN

물 만난 수영꾼이 되어 물놀이에 잔뜩 빠졌다. 몸 풀기도 잠시, 아찔한 높이에서 짜릿한 스피드와 스릴을 만끽하는 다이나믹한 즐거움들이 가득했다.

동생들은 "제일 무서운 거 타자"고 했고, 무중력을 체험하는 슬라이드 놀이기구를 먼저 선택했다. 잔뜩 긴장한 블레어와 달리 동생들은 당당하게 스릴를 즐겼다. 이어 비장한 모습으로 공포의 흔들다리 코스로 이동했다. 점점 강력한 웨이브에 다리가 출렁거렸고, 얼마가지 않아 조쉬만 혼자남기고 모두 물 속으로 빠지게 되어 폭소하게 했다.

OSEN

워터파크의 여운을 안고 다시 서울로 돌아왔다. 블레어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것을 먹을 것, 음식을 조금 먹고 재충전하자"며 찾아둔 식당에 도착했다. 바로 모두를 만족시킬 한식뷔페였다. 누가 먼저라할 것 없이 다 갖춘 한식뷔페에서 파이팅을 외치며 먹방에 빠졌다. 특히 돼지갈비 맛을 본 호주커플들은 "정말 맛있다"면서 "꿈 같은 맛"이라며 환상적인 맛에 감탄했다.

맛있는 식사 후 생기를 충전했다. 다음 장소로 이동하기 전 브레어는 "지난 여행 때 멕이랑 시간을 못 보내, 잠시 멕이랑 데이트 하려한다"면서 결혼 전 보내는 마지막 남매와의 시간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OSEN

블레어는 "동생 멕이 결혼하니까 더욱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서 어디론가 향했다. 블레어가 준비한 것은 바로 피부과였다. 멕은 "해보고 싶었다"며 기뻐하며 감동했다.

중요한 순간에 항상 함께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남아있던 오빠였다. 멕은 "여기서 아주 멋진 일들을 하니 오빠가 즐기면서 좋아하는 걸 하면 좋겠다, 그런 것들이 그냥 이벤트일 뿐"이라 말했다. 그러면서 "중요한 건 오빠가 결혼식에 올 수 있다는 것"이라며 소중한 시간들을 추억에 담았다.

/ssu0818@osen.co.kr

[사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