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엠카' ITZY 1위, 9관왕 달성…오하영·업텐션 컴백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ITZY(있지)가 '엠카'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8월 넷째주 1위 후보는 NCT드림과 ITZY가 오른 가운데 ITZY 'ICY'가 1위 트로피를 가져갔다. NCT드림은 출연하지 않았다.

이날 컴백팀은 에이핑크 오하영, 업텐션, 더보이즈, 에버글로우였다. 오하영은 타이틀곡 'Don't Make Me Laugh'와 수록곡 'Do you miss me'로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업텐션은 신곡 ‘Your Gravity’로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더보이즈는 타이틀 곡 'D.D.D'로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버글로우 또한 타이틀곡 ‘Adios’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스튜디오 M'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 커버 무대로 꾸며졌다. 오마이걸의 유아와 승희가 태연의 ‘그대라는 시’ 커버 무대를, 아스트로 MJ가 폴킴의 ‘안녕’을 커버해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에는 노라조, 더보이즈, 동키즈, 디원스, 로켓펀치, 베리베리, 소영, 신현희, CIX, MJ, 업텐션, 에버글로우, 오마이걸 승희 유아, 오하영, 위키미키, 있지, JBJ95, 키썸, 타겟, TRCNG, FANATICS, 한초임이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