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537849 1072019082254537849 06 0602001 6.0.14-RELEASE 107 스포티비뉴스 1488886 related

[단독]안재현, 의류 브랜드도 이미지 삭제…구혜선과 이혼 후폭풍 ing

글자크기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의류 브랜드도 '안재현 지우기'에 나섰다.

2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의류 브랜드 지오다노는 최근 F/W 모델로 화보를 촬영한 안재현의 사진을 모두 삭제·철거하기로 했다.

안재현은 최근 정우성과 함께 F/W 의류 모델로 화보를 촬영했다. 다가오는 가을을 앞두고 지오다노 매장에는 정우성과 함께 의류를 착용한 안재현의 멋스러운 사진이 깔렸다. 그러나 안재현이 구혜선과 이혼을 둘러싸고 지저분한 사생활 폭로전을 이어가자,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줄 것을 우려해 다급하게 사진 철거·삭제 조치했다.

지오다노 측은 각 매장에 "매장 내 안재현의 이미지 POP를 모두 제거하라"는 조치를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각 매장은 재빠르게 안재현의 이미지 광고를 모두 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안재현은 최근 아내 구혜선과 이혼을 두고 진실공방을 펼치고 있다. 구혜선은 "안재현이 권태기로 인한 변심으로 이혼을 원한다"고 폭로했고, 안재현은 "구혜선이 진실을 왜곡하고 주위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친다"고 반박했다. 그러나 구혜선이 "내가 섹시하지 않아 이혼을 노래했다. 당신이 사랑했던 여자는 좀비가 됐다"고 재반박하면서 두 사람의 진흙탕 싸움이 이어지고 있다.

안재현은 이혼 공방으로 광고 모델로 있던 뷰티 브랜드에서도 광고 콘텐츠가 모두 삭제됐다. 멀블리스 측은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안재현씨와 구혜선씨의 파경 논란과 관련하여 멀블리스가 추구하는 방향과는 너무도 다르다고 판단되어 현 시간부터 안재현씨와 관련된 모든 광고와 컨텐츠를 중단하고 기존에 작성 및 유지되었던 광고와 컨텐츠는 순차적으로 삭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