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521992 0292019082254521992 06 0602001 6.0.12-RELEASE 29 OSEN 0 related

김희철 母子, 25일 '미우새' 합류..우주대스타의 리얼 일상은? [공식]

글자크기
OSEN

[OSEN=심언경 기자] 연예인의 연예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미우새'에 뜬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동안 외모 때문에 매번 동생으로 의심받지만 알고 보면 나이를 먹을 만큼 먹은(?) 서른 일곱의 김희철이 합류한다. 워낙 특이하기로 유명해 모두가 들여다보고 싶어 했던 김희철의 ‘진짜 일상’이 공개되는 것.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희철의 어머니도 새로운 母벤져스로 합류한다. 단아하고 수줍음 많은 소녀 같은 모습에 스튜디오에선 “희철이와 너무 다르다”고 모두 입을 모았다.하지만 희철과 달리 단아한 줄 알았던 희철의 어머니는 ‘돌직구’로 김희철도 당황시키는 반전 입담을 뽐냈다.

母벤져스라면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시간인 아들의 일상이 공개되자, 희철의 어머니 역시 당황한 기색을 감출 수 없었다. “우리 아들 미우새 아니에요~”라며 아들이 미우새임을 부정하던 희철의 어머니는 이내 마주한 희철의 충격적인 일상에 “저게 연예인처럼 사는 거예요?”라며 분통을 터트리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희철의 어머니도 아직 가보지 못한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새 집이 소개되자, 母벤져스는 “너무 하얗다!”라며 경악했는데, 지금까지의 미우새와는 달리 먼지 한 톨 없이 ‘화이트 하우스’에 결벽 서장훈까지 놀랐을 정도였다고.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