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신민아,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노스페이스, 새 홍보대사로 신민아 발탁…함께한 '에코 플리스' 화보 공개 ]

머니투데이

배우 신민아/사진제공=노스페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새 홍보대사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발탁된 신민아는 영화, 드라마, 화보, 광고 등을 통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여왔다. 또한 신민아는 최근 종영한 JTBC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통해 당당하고 주체적인 국회의원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을 받았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신민아의 건강하고 멋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노스페이스와 신민아가 만들어낼 다채롭고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홍보대사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는 포근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노스페이스의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에코 플리스 컬렉션'은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에코 플리스 컬렉션'외에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눕시 다운 재킷' 등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한 신민아의 2019 F/W 화보를 내달 초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