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수현 열애 인정, ‘♥’ 차민근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수현이 차민근과 사랑에 빠졌다. 수현 SN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수현이 차민근 대표와 열애를 인정하면서 공개 연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태다.

소속사 문화창고는 22일 “수현은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길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수현의 연인인 차민근 씨는 미국에서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전 세계로 확장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사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이다.

입양아로 1살 때 미국 뉴저지 가정에 입양된 것으로 알려졌다. 2007년 콘퍼런스 참석차 한국을 방문했다 한국 가족과 재회했다. 이후 정기적으로 한국을 방문 중이다.

보도에 따르면 수현은 3살 연상인 차민근 대표와 친구로 지내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서로의 부모에게도 교제 사실을 알리고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최근 지인의 결혼식에 동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수현은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유년기를 미국에서 보내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자랑한다. 2015년 마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았고,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 합류하며 할리우드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