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신혼일기’ 작가 인터뷰까지 재주목...“안재현, 해선 안 될 말도 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구혜선(왼쪽), 안재현 /사진=tvN ‘신혼일기’


구혜선·안재현 부부가 이혼을 하는 과정에서 극심한 갈등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tvN 예능 ‘신혼일기’의 김대주 작가의 과거 인터뷰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

‘신혼일기’는 1년 연애 끝에 부부가 된 구혜선과 안재현의 실제 신혼 일상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었다.

당시 프로그램 기자간담회에서 김대주 작가는 “안재현이 ‘신서유기’를 통해서 로맨틱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는데 실제로 보니까 많이 달랐다”고 밝혔다. 이어 “세상 그렇게 달콤하고 뭐든지 다해줄 것 같았지만 안재현도 우리와 똑같은 남편이었다. 구혜선이 정말로 고생을 했겠더라. 애처가에 로맨티스트처럼 보이지만 그도 보통 남편들과 똑같은 실수를 똑같이 한다. 눈치도 없고 해서는 안 되는 말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재현을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답답했다. ‘니가 여기서 싸움을 키우고 있구나, 이벤트가 중요한 게 아니라 이야기를 들어줘야지!’ 이런 생각을 하게 하는 남편이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김 작가는 “편집 영상을 작가와 PD가 모두 모여서 보는데 결혼 안한 젊은 사람들은 이 영상을 보고나서 ‘결혼하지 않겠다’고 하고, 결혼한 사람들은 ‘저게 현실’이라고 이야길했다”고 전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의 불화는 지난 18일 구혜선의 폭로로 시작됐다. 침묵을 지켰던 안재현이 21일 입장을 밝혔고 이후 구혜선이 반박하면서 두 사람의 갈등은 심해지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