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여름아 부탁해' 윤선우, 문희경보다 먼저 전여자친구 행방 찾았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1='여름아 부탁해' 캡쳐


[헤럴드POP=서유나 기자]윤선우가 전 여자친구의 행방을 찾아 나섰다.

20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전 여자친구 보라의 과거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주상원(윤선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주상원은 "임신을 했다면 보라가 나를 왜 떠나냐"고 의문을 품었다. 그러자 보라의 친구 미선(이현주 분)은 "보라가 상원씨 어머니를 만났다. (어머니가) 상원씨 모르게 보라를 협박해 아이를 지우라고 하셨단다."고 허경애(문희경 분)의 과거 만행을 폭로했다.

이후 잔뜩 화가 난 주상원은 허경애에게 당장 쫓아갔다. 주상원은 "도대체 왜 그러셨냐. 보라 제 아이 임신 중이었다면서, 어머니가 사람 시켜서 보라 병원으로 데려가셨다면서요. 그날 보라랑 같이 있던 미선씨를 만났다. 제가 정말 어머니 아들이 맞긴 하냐. 제 인생 망친 사람은 보라가 아닌 어머니. 다신 저 볼 생각 말라"고 원망을 내비치곤 뒤돌아 섰다.

한편 박수철(손종범 분)은 주상원과 허경애의 얘기를 몰래 들었다. 박수철은 허경애에게 자신이 들은 말이 사실인지 물었고, 이에 허경애는 "주상원 보다 먼저 김보라를 찾아달라. 그러면 동생 빚 갚아주겠다"고 거래를 제안했다. 이에 박수철은 김보라에 대한 수소문을 시작했다.

한석호(김산호 분)은 왕금주(나혜미 분)과의 관계를 허락받기 위해 왕재국(이한위 분)을 공략했다. 하지만 왕재국은 "나영심(김혜옥 분)이 내가 이걸 받은 걸 알아보라."며 불편한 심기를 내비쳤다. 왕재국은 왕금주에게 다시 돌려주라고 말했지만 왕금주는 억지로 한우세트를 집 안으로 들였다. 왕금주는 바로 한석호에게 전화를 걸어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두 사람은 달달한 전화 통화를 이어갔다.

혼란에 빠진 주상원은 레스토랑 일에 집중하지 못했다. 주상원은 짬을 내 외출, 다시 미선을 찾았다. 주상원은 "보라에게 이제라도 사과할 것"이라며 보라에 대해 물었다. 하지만 미선조차 보라의 행방을 잘 알지 못했다. 주상원은 "뭐라도 생각나는 게 있으면 나에게도 알려달라."고 부탁했다.

왕금희(이영은 분)은 이런 주상원을 걱정했다. 왕금희는 이유를 물었지만 주상원은 대답하지 못했다. 왕금희는 "언제라도 내 도움이 필요하면 말하라."고 걱정을 내비쳤다.

미선은 보라에 대한 단서를 기억해냈다. 이후 미선은 주상원에게 '미파도'에 대해 알렸다. 주상원은 "미파도에 가면 보라를 찾을 수 있다는 거냐"고 희망에 빠졌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