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천우희 '멜로가 체질' 임진주는 어디?...또 한 번 변신 '시선 강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배우 천우희./ 사진제공=나무 엑터스


배우 천우희가 또 한 번 변신했다.

20일 천우희의 화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이미 다양한 화보를 통해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해 온 천우희는 또 한 번의 변신을 통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현재 출연하고 있는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속 임진주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천우희는 강렬하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뇌쇄적인 눈빛은 물론 특유의 표정과 노련한 포즈로 완성도를 더했다.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청순하면서도 강인한 외유내강의 모습을 보여준다면, 아이섀도와 치크가 포인트가 된 메이크업에서는 신비하고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반적으로 힘을 빼고 있지만 그 안에서 느껴지는 에너지가 돋보인다.

천우희는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로 열연하고 있다. 일찍이 인정받아온 연기력과 통통 튀는 새로운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천우희 표 생활 연기와 코미디까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한계는 과연 어디까지 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담은 수다블록버스터 ‘멜로가 체질’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