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482027 0292019082054482027 06 0602001 6.0.12-RELEASE 29 OSEN 0 popular

예능1호 부부, 결혼 6개월만득남쏟아지는 축하부모로 인생 2막(종합)[Oh!쎈 이슈]

글자크기
OSEN

서수연 SNS


[OSEN=선미경 기자] 연애 예능 1호 부부인 배우 이필모와 서수연이 결혼 6개월 만에 첫 아들을 얻으며 부모가 됐다. 많은 축하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 아이의 부모로 인생의 2막을 시작하게 된 이필모와 서수연에 대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지난 14일 첫 아이를 얻었다. 이필모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OSEN에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지난 14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다”라고 밝혔다.

이필모도 이날 오후 자신의 SNS에 “13시간의 진통 끝에 너무나 예쁘게 우리 오잉이가 태어났다. 힘든 시간 버텨준 수연,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고생했고 사랑합니다”라고 득남 소식을 전했다.

OSEN

이필모 SNS


또 이필모는 “아비가 되었네요. 이제 아비가된 자로서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주겠습니다. 주변에 긍정적이고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로 잘 키우겠습니다. 건강히만 자라다오”라며,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 제 영혼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연애 예능프로그램 ‘ 연애의 맛’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다. 방송을 통해 만나 실제 커플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 2월 결혼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지난 6월에는 두 사람의 2세 소식이 전해져 축하가 쏟아졌다.

당시 이필모는 뮤지컬 ‘그날들’을 마친 후, “이제 가장이자 곧 태어날 작은 필모의 아버지가 됐다”라면서 2세를 얻게 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OSEN

서수연 SNS


이후 결혼 6개월 만인 지난 14일 첫 아들을 얻으면서 부모로 한 걸음 나아가게 된 이필모와 서수연이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연애의 맛’을 통해 연애 과정까지 시청자들과 함께 해온 만큼 두 사람의 사랑의 결실에 더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필모와 서수연이 연애 예능을 통해 만나 인연을 맺은 부부 1호인 만큼 ‘연애의 맛’을 시청했던 애청자들의 응원 역시 뜨겁다.

OSEN

서수연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필모와 서수연이 한 아이의 부모로 인생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게 된 만큼 응원과 격려도 이어진다. 부모로서 더욱 책임감 있는 모습과 성숙한 변화를 맞을 것으로 보인다.

이필모가 아이에 대한 책임감을 드러낸 만큼, 가장이자 한 아이의 부모, 또 남편이자 배우로서도 더욱 성숙해질 모습이 기대된다. /seon@osen.co.kr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