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케이티 홈즈·제이미 폭스, 4년 비밀연애→2년 공개연애→결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사진 오른쪽)와 제이미 폭스(〃 왼쪽)가 6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E! news’는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가 지난 5월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세계일보

보도에 따르면 지난 17일 웨스트할리우드 한 나이트클럽에서 제이미 폭스의 모습이 포착됐고, 당시 그는 다른 여성의 손을 잡고 나오고 있었다.

이에 케이티 홈즈와 결별한 것이라는 추측부터 바람을 피우는 것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됐고, 두 사람의 결별설은 기정사실로 됐다.

세계일보

한편 케이티 홈즈는 전남편이자 배우 톰 크루즈와 2006년 결혼해 딸 수리 크루즈를 품에 안았다.

이후 2012년 케이티 홈즈는 톰 크루즈와 이혼 후 1년 만인 2013년, 제이미 폭스와 비밀연애를 했다.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는 4년여 동안의 극비 연애를 마치고 지난 2017년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세계일보

그러다 지난 5월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열린 멧 갈라에 함께 참석한 이후 공식석상에 함께 나타나지 않아 결별설이 불거졌다.

오랜 비밀 연애 끝에 최근 열애 사실을 공식화 했지만 결국 두 사람은 헤어졌다.

이날 케이티 홈즈는 딸 수리 크루즈와 미국 뉴욕의 한 거리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US 위클리, Splash News 갈무리, 세계일보 자료사진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