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케이티 홈즈·제이미 폭스, 6년 열애 종지부.."이미 새 여친도 생겨"[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가 6년 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고 페이지식스가 19일(현지시간)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이미 폭스는 최근 미국 LA의 한 클럽에서 가수 겸 모델 셀라와 시간을 보내고 나오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던 바다. 제이미 폭스는 케이티 홈즈와 공개 열애중이기에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은 것은 당연한 일.

측근에 따르면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촘즈는 지난 5월 말 헤어졌다. 실제로 두 사람은 5월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열린 멧 갈라에 함께 참석한 이후 공식석상에 함께 나타나지 않았다.

지난 2013년 10월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됐던 제이미 폭스와 케이티 홈즈는 내내 열애를 부인했으나 지난 2017년 9월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며 연인임을 인정했다. 이후에는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톱스타 커플로 손꼽혔다. 지난 해에는 약혼설도 불거졌던 바다.

케이티 홈즈는 지난 2012년 톰 크루즈와 이혼한 후 톰 크루즈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 수리 크루즈를 양육 중이다.

제이미 폭스는 전 연인과의 사이에서 두 딸을 두고 있다. 톰 크루즈와는 과거 절친이기도 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