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프듀x101' 유갓잇 프로듀서 키겐, LA K콘 게스트 참여..K팝 노하우 대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히트 프로듀서 키겐이 케이콘에 초대되어 케이팝의 노하우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키겐은 지난 5일, 본인의 SNS를 통해,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LA에서 진행되는 ‘케이콘(CON) 2019 LA’에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 케이콘에는 데이비드 앰버, 런던노이즈, 안드레아스 오버그 등 내노라하는 케이팝 작곡가들이 초대되었는데, 한국 프로듀서로는 키겐이 유일하게 초대되어 그 의미를 더한다.

키겐은 2007년 1집 '피아니시모'로 데뷔, 2011년 3인조 그룹 팬텀 활동에 이어 최근 매력적인 멜로디와 트랜디한 가사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듀서겸 아티스트다. 특히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와 '프로듀스X 101'에 프로듀서로 참여, 박지훈, 정세운, 최민기, 이건희 등이 참여한 'OH LITTLE GIRL'과 김우석, 한승우, 차준호, 이은상 등이 참여한 'U GOT IT'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수많은 가수들에게 러브콜을 받으며 명품 프로듀서로서 주가를 높이고 있다. 워너원을 비롯해 몬스타엑스, 세븐틴, 아이오아이, 정세운, 뉴이스트 W, MXM 등 다양한 인기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며 히트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케이콘은 CJ가 주최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한류 축제로써, 7월 뉴욕에 이어 8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LA) 도심 스테이플스센터와 LA컨벤션센터에서 4일간 열린다.

/comet568@osen.co.kr

[사진] 키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