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4435006 1052019081854435006 06 0601001 6.0.14-RELEASE 105 엠스플뉴스 1488886 related

구혜선·안재현 소속사 "상의 끝에 협의 이혼…구혜선 SNS 폭로 유감"

글자크기
엠스플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엠스플뉴스]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의 이혼 요구를 폭로한 것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18일 오후 구혜선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을 알렸다.

구혜선 안재현 소속사는 "많은 분들의 격려와 기대에도 불구하고 최근 들어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두 배우의 소속사로서 지난 몇 달 동안 함께 진지한 고민과 논의 끝에 내린 두 사람의 결정에 대해서 이를 존중하고, 앞으로 두 사람 모두 각자 더욱 행복한 모습으로 지내기를 바랐다"며 구혜선이 최근 변호사를 선임해 이혼 합의서 초안을 작성해 안재현에게 보냈고, 안재현도 빨리 변호사를 선임해 절차를 마무리해 달라고 요청한 바 있다고 밝혔다.

엠스플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구혜선이 8월 중으로 법원에 이혼조정신청을 하고 9월 경에는 이혼에 관한 정리가 마무리되기를 원했으며, 이혼에 관련된 합의서와 함께 자신이 언론에 배포할 다음과 같은 내용의 보도내용 초안을 보내오기도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하지만 금일 새벽 구혜선씨의 SNS 게시글과 이를 인용한 기사를 접했고 안재현 씨 및 당사 역시 혼란스러운 상황이다. 지금까지 서로 간에 진지한 논의를 거쳐 진행된 이혼 합의 과정이 모두 생략된 채,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올린 부분에 대해서 부득이하게 사생활임에도 불구하고 이전 과정을 말씀드리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뒤이어 "두 배우 모두 이번 일로 상처받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 엠스플뉴스 & mbcsportsplu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엠스플뉴스 출첵하고 MLB 직관가자!
▶'코리안몬스터' 류현진 영상 모아보기
▶[W] 걸그룹-치어리더 사진 모아보기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