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여름 여신 변신"..레드벨벳 슬기, 절정의 매력으로 컴백[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슬기의 티저 이미지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레드벨벳은 지난 13일부터 각종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순차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았으며, 마지막으로 상큼한 미소부터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슬기의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Jumpin’’(점핑)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 앨범에 수록된 ‘Jumpin’’은 올드 스쿨 감성의 팝 댄스 곡으로, 뜨거운 여름날 페스티벌을 만끽하는 자유로운 청춘의 모습을 그린 가사에는 음악에 맞춰 다같이 신나게 춤추는 장면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OSEN

OSEN

또 레드벨벳의 새 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OSEN

레드벨벳은 오는 21일 밤 9시부터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음파음파’ 캠핑 데이투♥’를 펼치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 콘셉트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